top of page

​탄탄의 내용이 좋았나요?

좋았다면, 예술탄탄과 예술대학생네트워크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탄탄은 아래의 목표를 가지고, 모두에게 무료로 발송해요

예술대학생네트워크에서 발송하는 메일링 "예술탄탄"은 아래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문제의 원인을 개인의 잘못으로 돌리지 않는,

서로를 도구화하지 않고 사람으로 인정하는,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호혜와 공생의 가치가 존재하는, 

​운동이 특별한 것이 아니라 평범한 모두가 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문화예술계를 상상하자!

탄탄을 무료로 발행하는 이유는 이 목표의 달성을 위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보기를 바라기 때문이에요!

탄탄이 여러분의 메일함에 가기까지 보통 10시간 ~ 15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려요

그런데, 탄탄의 발행은 꽤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요.​  탄탄은 이슈 선정 > 이슈 스터디 / 인터뷰 섭외 > 컨텐츠 조사 > 내용 작성 > 최종 편집회의 > 발송의 순서를 거쳐 발송하는데 보통 10시간 ~ 15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려요.

탄탄의 내용이 유익 했다면 1,000원 ~ 2,000 원을 자발적으로 후원해주세요

좋은 목표로 하는 일도, 개인의 삶을 유지할 수 없으면 지속할 수 없죠. 여러분이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후원해주신다면 누군가를 희생하지 않고도 지속가능한 활동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어요. 적은 금액이라도 단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1005 - 403 - 845399, (우리) 예술대학생 네트워크

혹시, 가능하다면 정기후원으로 예술대학생네트워크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탄탄을 발행하는 예술대학생네트워크는 비영리단체이고 후원금으로 운영되요. 우리가 하는 활동들을 지지한다면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친구가 되어주세요. 

​월 5,000 원 = 하루 166원이면 충분해요. 물론 그 이상도 환영이죠!

회원이 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어요.

 

❗운영 참여

예술대학생네트워크 활동에 재정으로 참여하고, 총회에 참석하여 예술대학생네트워크의 재정과 활동 방향의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어요.

 

❗행사 참여

예술대학생네트워크에서 주최하는 강연, 모임 등의 행사 참여 시 참가비 무료 또는 할인 혜택과 우선 참여의 혜택을 드려요.

 

❗회원 모임

장기적으로 예술대학생네트워크는 회원들이 참여하는 작지만 다양한 모임을 준비할 예정이에요. 책읽기 모임부터 세미나까지 다양하고 알차게 준비하겠습니다.

예대넷 활동가의 근무환경 현실과 이상

😭현실, 2019년 기준

상근자 1명이 주 6일 간, 매일 8시간 이상 근무하며 월 20만원의 월급을 받았어요

* 재정규모 3,178만 원, 재정자립도 25.2%

 

😚이상

상근자 10명이 주 4-5일 간, 매일 8시간 정시 근무하며 월급으로 14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

* 재정규모 2억 원, 재정자립도 100% 

예술대학생네트워크 회원

50명, 20년 10월 30일 기준

고서현 고안철 구지원 권수연 김기일 김나무 김민영 김보경 김선기 김은나 김재상 김진아 남윤지 문은옥 박건진 박기현 박선아 박선영 박성권 박지원 배소현 서희강 손연우 송진호 신민준 안성민 우송현 유유리 유정인 윤동주 이동민 이두찬 이래은 이원재 이주형 장유리 장한별 장소현 전규진 정보희 정정은 조소연 진은정 차현석 채성준 최승훈 최준영 한진식 홍승욱

bottom of page